품질경영
지속가능경영> 품질경영
- 품질경영
- 품질 목표 및 성과
- 고객만족 및 서비스 개선
- 품질관리시스템
- 선행 품질관리 활동
- 인증 현황
품질경영(Quality Management System)
당사의 품질경영시스템은 ISO9001:2015의 모든 요건을 만족시키도록 수립되었으며, 모든 조직 및 임직원은 품질경영시스템과 품질방침을 숙지하여 이를 실현시키기 위하여 맡은 바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.
경영진은 품질방침 및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품질시스템을 수립하고, 수행 및 유지 됨을 보장하고, 당사의 모든 조직 및 임직원은 사업 수행에 따른 모든 활동에 있어 품질경영시스템의 규정을 준수하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합니다.